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제리] 굽네치킨 고추바사삭(순살) + 스윗포테이토 허니멜로 피자후기!

by 세이브라이프 2021. 1. 18.

 

 

 

굽네치킨 고추바사삭(순살) + 스윗포테이토 허니멜로 피자후기!

 

 

 

안녕하세요! 세이브라이프입니다!

잠시 포근했다가 추운날씨가

이어지구 오늘은 눈까지 오구있어요!!

 

오늘 하루는 어떠셨나요??ㅎ

전 처음으로 제품리뷰에 도전해보는데요!

 

주말에 먹었던 굽네치킨

리뷰 갑니다!

 

 

 

굽네치킨 고추바사삭(순살) + 스윗포테이토 허니멜로


 

 

저는 대학생 때 아르바이트로 

오븐에서 굽는 치킨을 판매하는

브랜드에서 아르바이트를 오랫동안

했었습니다!

 

 

 

사실 그 때 구운 치킨을 본의 아니게

너무 많이 먹게 되어서

한동안 굽네치킨, 오꾸닭 등등

요론 브랜드들은 손이 잘

안 가더라구요^^;;

 

 

 

넘넘 맛있지만,

사람의 입은 한 가지 맛에

만족하지 못하니깐요!

ㅋㅋㅋ

 

 

 

그러던 와중에 주변 지인들이

추천해준 치킨이 

굽네치킨

 

 

 

고추바사삭인데요!

 

 

 

사실 출시된지는

한참 되었지만 앞에 

말씀드렸다시피

구운 치킨은 한동안 쳐다보지 

않았던터라 반갑기도 하고

신기한 기분이었네요..ㅎㅎㅎ

 

 

 

 

 

 

메뉴는 배달의 민족을 통해

배달주문하였구요!

 

굽네치킨 고추바사삭(순살) + 스윗포테이 허니멜로

 

이렇게 주문했답니다!

 

 

무엇인가.. 순살로는 부족할 듯하여..큽..

(피자는 제가 먹고 싶었던 게 아니었어요.ㅎ.ㅎ!)

 

 

 

 

 

포장은 이렇게 치킨박스에 담아져옵니다!

대부분 지점들이 다 똑같겠죠?!ㅎ

메인 모델 성훈이 치킨을 먹고 있는데

모델을 썼으면,, 조금 더

잘나온 사진을 썼다면,,흡..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성훈은 넘 잘생겼잖아요ㅎㅎ

 

 

 

 

 

 

 

 

 

피자는 종류가 많지 않았는데요.

아마 마케팅 측면에서

최근 우리나라 사람들이

 

배달음식을 조합해서 먹는

것에 착안점을 두고

치킨 단독판매보다

사이드메뉴 형식으로

 

피자를 판매하는 것이 아닌가 싶네요.

우리도 피자파니까 굳이 또 다른곳 시키지 마라!

 

이런 느낌?

 

새로 출시된 시카고 피자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기존에 있는

피자부터 먹어보자고

생각이 들어서 

스윗포테이토 허니멜로 피자

주문했습니다!

 

 

 

 

무튼 언박싱을 시작했습니다!

순살이 먹기 편해서 순살로 주문했어요!

개인적으로 뼈치킨을 더 좋아하지만

순살은 순살만의 매력이 있죠 ㅎㅎ

 

피자는 흔들리지 않고 잘왔네용ㅎㅎㅎ

 

 

 

 

 

다른 곳 어디 블로그를 가도 고추바사삭에 딸려오는

이 소스들을 언급하지 않은 곳이 없었는데요!

 

고블링

마블링

 

소스랍니다.

 

이름도 잘 지어낸 것 같아요 ㅋㅋㅋ

 

 

 

 

 

 

두가지 소스 모두 

마요네즈 베이스로 만들어진

제품이었습니다!

 

고블링이 좀 더 매운 맛으로

만들어졌다고 해요!!

 

 

 

 

아놔 사진을 왤케 못찍지

스윗포테이토 허니멜로 피자입니다!

네모네모로 잘려진 것들은

스윗포테이토!

고구마랍니다 ㅎㅎ

 

첨 먹었을 때는 알밤같았어요 ㅋㅋㅋ

 

 

 

 

마블링 소스에 한입!

 

소스 맛있어요!

고추바사삭 치킨을 처음 그냥

본연의 맛으로 먹었을 때는

매콤한데

 

무언가 더 있으면 훨씬 맛있겠다!

라는 생각이 드는 맛이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왜 소스들이 부각되는지 알 것 

같았어요.ㅎㅎㅎㅎ

 

 

사진에는 없지만 고블링 소스도 

조합이 아주 좋았습니다!

 

 

다만, 매콤한 음식에 약하신 분들은

꽤나 혀가 아플 수 있음을!

 

 

 

 

 

 

이래서 피자를 시켰나봅니다. 하.하.

 

 

 

피자도 달달한 맛!

우리가 아는 고구마피자 맛이었어요.

다른 점이라면, 고구마 무스가아니라

고구마 토핑으로 피자를 먹는 느낌?!

 

 

매콤한 고추바사삭 치킨과 조합이좋았던 피자였습니다!!

 

 

무언가 특별한 느낌은 받지 못했어요!단일메뉴로는 선택하기 어려울 것 같고치킨이랑 함께 먹는 정도?ㅎㅎ그렇습니다. 

 

 

 

 

 

* 개인적으로 구매했으며, 지극히 주관적인 후기입니다. 

 


 

 

요즘 너무 피곤한 나날이에요.

 

아침에는 아침대로 바쁘고

낮에는 낮대로 바쁘고

저녁에는 저녁대로..밤에는

밤..읔..

 

 

현대인들에게 휴식은 없는 것일까요..ㅠ

 

그렇지만 가끔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휴식이라고 생각이 든다면

 

 

그것 또한 행복의 한가지가 아닐까 싶습니다!

 

 

 

소중한 가족과 행복한 만찬의 시간어떠세요?!

 

 

이만 포스팅 마치겠씁니다!

 

댓글